여름철 가장 센스있는 준비, 제모

노출의 계절 여름, 짧은 반바지나 민소매, 비키니 등의 착용으로 꾸준히 제모를 하는 여성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꾸준하고 반복적인 제모는 피부에 매번 자극을 주어 상하게 만들고 털을 밀거나 뽑으면 색소침착은 자연스레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집에서 족집게나 제모제품으로 하는 셀프 제모는 자칫하여 잘못된 방법으로 계속하다가는 모낭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레이저 제모시술을 찾고있습니다. 레이저 제모 시술은 평균 한달 간격으로 5회 이상 진행하여야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레이저 에너지로 털을 생성하는 모낭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피부손상을 줄이고 반영구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성장기의 털을 공격하기에 휴지기, 퇴행기의 털들은 영향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약 5주 간격으로 부위별 5~10회 정도의 꾸준한 반복이 필요한 시술입니다.

겨드랑이,팔,다리는 여성들이 여름철 가장 많이 시술하는 부위로 햇빛에 노출되지 않아 치료효과가 좋습니다. 

이마,구렛나루,인중,턱은 남성분들이 많이 제모하시는 부위입니다. 또한 헤어라인의 중요성을 아시고 헤어라인제모를 원하시는 분들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 부위는 개인마다 털의 굵기가 다르므로 정교한 시술이 필요합니다. 레이저제모는 왁싱, 면도기 제모로 인한 피부감염을 방지시켜주며 

모근,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치료하여 반영구적입니다. 치료횟수는 환자 개개인의 털의굵기,분포도마다 다르며 횟수를 여러번하는 만큼 효과도 나타납니다.

레이저 제모를 찾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는 매번 관리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대표적인 레이저제모로 소프라노XL이 있습니다. 이 레이저의 특징은 810mm의 긴 파장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진피층까지 레이저가 도달하여 모낭을 파괴하므로

표피손상이 비교적 적으며 솜털, 잔털, 굵은 털에 상관없이 넓은 범위의 제모가 가능합니다. 또한 치료 시 표피를 냉각시켜 피부를 보호합니다.

마지막으로 제모 시술 후 주의사항은 시술 전 털 뽑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모공 속에 털이 없으므로 제모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어느부위든 제모시술을 받기 2~3일 전에 면도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만약 제모를 할 피부부위에 염증이나 질병,알러지가 있을 경우에는 제모 시술전 치료가 먼저 행해져야 합니다.

레이저 제모 시술을 통해 번거로운 셀프제거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

 

 

 

 

공유하기
등록일
2019-07-11 12:24
조회
177